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 첫 트리마제 기대감 솔솔... ‘트리마제 순천’ 견본주택에 구름 인파

기자명 한민숙
  • 분양
  • 입력 2022.05.21 21:30
  • 수정 2022.05.21 21:34

호남 첫 '트리마제' 견본주택 오픈... 인근 도시에서도 방문 이어져

/트리마제 순천 견본주택 현장/

[리얼캐스트=한민숙 기자] 지난 20일 ‘트리마제 순천’이 견본주택을 개관하며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 가운데 견본주택은 이를 관람하기 위한 수요자들의 행렬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근 도시에 거주한다는 예비 청약자 김 모씨는 "호남에서 처음으로 접하는 트리마제 단지라 기대감을 갖고 방문했다"라며 "하이엔드 브랜드답게 설계도 마감재도 모두 기대 이상이다"라고 말했다.

'트리마제'는 서울 성수동 ‘트리마제’, ‘트리마제 양산’ 등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브랜드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두산에너빌리티(구 두산중공업)의 브랜드로 '트리마제 순천’은 트리마제를 달고 나온 호남 지역 첫 분양 단지다.

트리마제 순천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1단지 지하 4층~지상 29층, 20개동, 전용면적 84~264㎡, 1,314세대와 2단지 지하 3층~지상 26층, 11개동, 전용면적 84~264㎡, 705세대 총 2,01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1·2단지를 합쳐 총 2,000세대가 넘어가는 대규모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로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분양 관계자는 “트리마제 순천은 트리마제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에 편리한 도심 인프라와 자연이 공존하는 순천 지역의 핵심 입지에 조성돼 순천지역민들 뿐 아니라, 인근 도시에 거주하시는 수요자 분들까지 많은 방문을 해주시고 있다”라며, “호남 지역 내 어느 단지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평면 설계가 적용된 4가지 타입 유니트를 견본주택에서 직접 관람 가능하니 많은 내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6월 2일 1순위 청약 접수 진행

트리마제 순천은 오는 5월 30일과 31일 양일간 특별공급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6월 2일 해당지역 1순위, 3일 기타지역 1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2순위 청약 접수는 6월 7일에 진행된다. 2단지는 6월 14일, 1단지는 15일에 각각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 발표가 서로 다른 날짜에 이뤄지는 만큼 중복 청약이 가능하다.

트리마제 순천은 순천 내 최상급의 압도적인 입지와 상품성을 자랑한다. 단지는 약 17만㎡에 달하는 대규모 호수공원인 조례호수공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웅방산을 뒤로 품은 친환경 입지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시설과 순천조례사회복지관,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조례호수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며, 순천을 대표하는 명문 학군인 조례초·왕운초·왕운중·강남여고 등으로의 통학도 용이하다. 순천시청, 영화관, 은행 등 순천 원도심에 형성된 편의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단지 프리미엄을 극대화한 고급 주거 단지의 면모도 여실히 드러냈다. 생태면적률 약 50%의 공원형 단지로 (근린생활시설 주차장 및 일부 진입로 등 제외) 단지 곳곳에 생태연못, 잔디마당, 물놀이터, 펫가든, 홈파티 가든 등 대형 공원을 방불케 하는 대단지 스케일의 특화 조경으로 꾸며진다.

초대형 스트리트 몰 개념의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스템도 도입된다.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은 물론 입주민들에게 간단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조식 라운지(유료), 유럽형 멀티 라이브러리, 고급 사우나, 악기연습실, 탁구장, 멀티룸, 코인세탁실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은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서로 마주 보는 스트리트 몰 스타일의 커뮤니티 사이에는 두 단지를 연결하는 커뮤니티 로드인 바람길을 배치해 쾌적한 녹지공간과 단지간 이동 편의성을 동시에 고려했다. 

고급 주거단지에 걸맞은 세대 내부 설계도 강점이다. 트리마제 순천 1·2단지 모두 입주민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84~264㎡P에 이르는 다채로운 평형으로 구성했다. 전 세대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Bay 이상 판상형 구조로 선보여 뛰어난 통풍과 채광 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가구 내에는 고급 주거단지의 척도로 평가 받는 세대 내 음식물쓰레기 이송 설비 시스템도 호남지역 최초로 도입했으며, 전 세대에 세대별 지하 세대창고도 제공해 더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리얼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